나만의 리뷰

추억의 떡볶이 디델리 아시나요?! (부천 가톨릭대점)

메르시 2021. 6. 21. 21:12

디델리 떡볶이..혹시 아시나요??

학창시절 자주 먹었는데 어느 순간 사라졌죠..

갑자기 생각난 디델리..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봤더니 서울에는 이대에만 있고 다 사라졌더라구요..

집에서 가장 가까운게 부천에 있는 가톨릭대점!!

혹시나 사라진 가게일까바 전화를 해봤더니 영업중?!!

 

그래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집에서 부천에 있는 디델리 카톨릭대점은 차로 30분 거리..

참고로 주차장은 없으니 근처 주차장을 미리 확인해놓고 출발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옆골목 공원들어가는 입구쪽에 주차했었어요)

 

외관은 제 학창시절 디델리와는 달라서 혹시 맛도 달라졌을까.. 하는 긴장감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아마 대학생들이 많이 올텐데 주말이라 내부에 많은 손님은 없었네요.

그리고 엄청 넓어서 놀랬습니다.

 

치즈그라탕, 매운맛 순한맛등 많은 매뉴들이 생겼지만.. 무조건 라볶이(순한맛)! 그리고 참치김밥!!

왜냐하면 그때 그맛을 느끼기 위해서...

후기: 추억 그대로! 맛 그대로! 입니다 ㅋㅋㅋㅋ

수제비사리 만두사리 떡사리 오댕사리 다 그대로!!!

진짜 소름돋는건 저 그릇과 수저라는거...

저 수저와 그릇이 10년 넘은건 아니지만 그때와 같은 제품으로 꾸준히 있다는거...

분식먹으러 왕복 1시간이었지만.. 너무 만족했던 그런 일정이었네요..ㅋㅋ

다시 저희 동네에서 디델리가 생기기를 바라면서..그럼 이만...